한아시아가 알려드리는 공지사항.
한아시아가 전달해드리는 태국뉴스.
귀사의 업체를 홍보하세요.
원하는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세요.
교민들의 중고거래 장터.
원하는 일자리와 인재를 찾아보세요.
태국 생활 중 굼금한것을 물어보세요.
대꾸쟁이 아내였던 세이브원 전처뷴이 중국인이냐는 게 조롱이면 네녀석이 그동안한 한 짓은 뭔가요? 조롱한다면서 신나하긴......
조선족 비하 조롱글을 게시글로 썼는데 안볼까 싶어 댓글로 여기저기 써놨네..생각처럼 소심하네.…그거보다 너무 웃겨서 참을 수가 없네.
ㅋㅋㅋ 진짜....한국 사람 맞지??? 그런 척 한건가?!
공부 좀 해. 남을 조롱하려면 웃기지나 말던가..웃다보니 조롱의 타격이 1도 없자나…ㅋㅋㅋ. 무시하려는데 너무 웃겨서 말이지… 덕분에 마음껏 비웃고 간다..다시 무시모드…ㅋㅋㅋ
전처 아내분은 도대체 누구냐? 내 전처가 성전환 수술로 남자가 되서 아내가 있다는 얘긴가??? LGBT말하는거야? 그런거였나??? 뭐든 간에 나도 몰랐던 내 전처의 비밀도 아는 거보니 서로 꽤 친한가보네. 만나서 차도 한 잔씩 하면서 내 욕하면서 수다도 떠나봐.ㅋㅋㅋ 전처 아내분...ㅋㅋㅋ
전처 아내분이 중국인, 조선족이셨나부죠?
저는 중국 좋아한 적 없는데요? 다만 해외살이 하면서 다른 나라 욕하고 조롱하고 비방하는 게 참 못나보입니다. 당신이야 말로 중국이면 치를 떠는 걸로 봐선, 지인분과 바람났다고 게시판에 소식 전하던 전처 아내분이 중국인, 조선족이셨나부죠?
대꾸 안한다는 말도 한 열번은 했지.
너나 냐 글에 와서 함부로 대꾸하지 마라. 너만 조용하면 나도 가만 있는거 모르냐?
안떠난다니까...이상한 사람일세..남한테 떠나라고 강요 그만하고 너나 좋아죽는 중국으로 떠나라니까..이제 다시는 네 모든 차명 닉넴 글에 반응 안하고 무시한다는 뜻이야. 넌 계속 내 닉넴 사생팬마냥 부르짖으며 낙서나 하던지 말던지…너랑 말 섞는 게 끝이라고...나 제외하고 몇 개인지 모르지만 차명 닉넴으로 당신 글에 다른 사람이 같은 생각인 양 옹호하거나 응원 댓글다는 것 말고 댓글다는 교민은 없을거야
그래 정말 끝내고 떠나라.
태귝 여성분 집에 불러서 설거지 시키고 뒷태 운운하며, 자기 지인과 바람났다는 한국인 전처와 비교 글 올린거 다시 들추시나? 더러운 글 보기 싫은 사람들이 여기 다 떠났다. 너가 떠나면 이곳이 유익해지고 정상적인 교민들이 돌아온다. 그래 끝내라.
자신과 주변은 돌아보지 않고 남 탓만 하는 사람이라는 걸 본인 스스로 드러내네. 당신 인생 관심 없으니 타인을 끌어들여가며 거짓말하지 말라고해도 소용없을테지...타인의 인생을 비하하고 성희롱범이라 음해하고 타인의 태국여친을 창녀 취급하며 조롱하더니 급기야는....정말 끝이다 이제. 말을 섞어서는 안되는 사람이라는 게 명확해졌다…결혼을 통한 내 인생의 가장 큰 교훈이야. 그런 사람과는 절대 엮이지 마라.…지금까지 왜 그렇게 억지를 부렸는지 이제 이해가 되네.
너 때문에 처자식도 떠나고 한아시아 회원들도 다 떠났다. 너가 여기에 낙서하기 전에는 유익한 정보로 가득한 곳이었다. 너가 이곳에 하루종일 상주한 이후론 똥, 배터리, 유튜브 어그로 뉴스밖에 없다. 태국 생활과 아무런 관련 없는.
아래에 내가 복붙하는 네 개시글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해? 니 말대로 자게판을 쓰레기장으로 만드는 아무 내용도 없는 개인적인 낙서로 보이는데 내 눈에는..내 몸에 뭍은 게 겨라면 니 몸에 뭍은 건 뭘까?
이 장도면 괸종 맞네
어휴. 민폐.
나는 특정 나라 옹호할 생각 없어. 그냥 네 녀석의 낙서로 한아시아를 쓰레기장으로 만다는 게 안타까울 뿐이야.
무슨 권한으로 남에게 이래라 저래라 하는지 모르겠지만...고개 당당히 들고 입 벌려 당신처럼 나도 한 번 해보자.
그렇게 좋아라 옹호하는 중국에 가서 살아 보세요.
https://youtu.be/F8ze8jlpj34?si=_3z5MjGeCW9mp1OO
https://youtu.be/dBIhy1ZX-lQ?si=baN24jnIA2g2ywrb
다음 영상에서 2분 정도부터 봐바. 한 초등학생이 커서 미국인과 일본인을 죽일거라고 말하는데 위 뉴스와 겹쳐보니 소름돋는다.
https://youtu.be/ar1BneswH-A?si=5xyYurSIMOPaZRon
어차피 앵무새처럼 같은 소리할 거 번거롭게 다른 사람인 척 찰쓰랑 팍치 돌려쓰지말고 하나로 하세요 앞으로. 누구 눈치보느라고 그러는겐지..
한국인 전처 조롱한 거, 한국 음식점 관련 거짓 정보 주절거린거 사죄하고 고개 숙이고 입다물고 사세요.
떠나라? 안떠난다.. 내 맘인데…자게판에서 이러지말고 쪽지로 보내지..
주변에서 불나고 터지지 말아야 하는데 불나고 터지는 게 어떤건지 먼저 알아보고나서 내가 하지도 않은 말로 혼자만의 상상 속에서 이상한 주장하는 게 어떨지???
에휴,계속 무반응으로 보고 있자니 참 안쓰럽네. 그래서 무플방지 차원에서 힘내라고 나라도 댓글달고 간다. 이번에는 뭘 좀 제대로 알고 억지부리라고 상식 향상 차원에서 댓글 달아줬는데 다시 무시한다.
https://youtu.be/l3TR5OYZMvI?si=9AFreX7zwrVBO4ek
같다고 느껴지면 중국산 배터리 들어간 제품 당신이나 많이 사서 집에 쟁여두고 쓰세요.
X
4시간동안 이창을 닫습니다.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