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모바일


PANN

[8월 20일 태국 뉴스] 2명의 폭탄 용의자를 찾다

hit : 1224, scrab : 0, recommended : 0, attach : 5
 

<2명의 폭탄 용의자를 찾다>

 

경찰은 월요일 에라원 사원 외부 폭격에 가능한 용의자 2명이 더 밝혀졌다고 지금 말했다.

 

부 경찰총장인 Prawut Thawornsiri씨는 언론에게 노란 티셔츠를 입은 남자가 강력한 주 용의자 옆에 가까이 서있는 2명의 남자가 낮은 CCTV 캡쳐 화면을 보여주었다.

 

저화질의 이미지는 노란 셔츠를 입고 있는 용의자 앞에 서있는 빨간색을 입은 남성과 하얀색을 입은 남성 2명의 남자를 보여준다. 그는 폭발 전에 자신의 배낭을 제거했다.

 

두 명은 경찰에 의해 요주의 인물로 결부시켰다.

 

경찰은 또한 태국에서 최고의 용의자로 그들을 서술하고, 폭탄 용의자는 백인. 아랍 또는 혼혈이며 나이는 20~30세 그리고 키는 170cm 라고 설명을 했다.

 

<코스트코(Costco)는 노예노동 새우수확에 대해 고소당해>

 

코스트코(Costco Wholesale Corp)는 수산업에서 널리 알려져 있는 노예 노동과 인신매매를 하는 태국으로부터 수확된 새우를 판매하는 것에 대해 고소를 했고, 이것에 대해 주장한 바에 의하면 미국 소비자들은 오해의 소지가 있다.

 

캘리포니아의 여성 Monica Sud씨는 소매업자들에 대한 태국 수산업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하는 최초의 소송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그녀는 인권침해를 포함한 그들의 공급망 안에서 불법행위를 하는 것에 대해 거짓 주장을 하는 기업들을 차단해야 한다고 주 법을 인용했다.

 

소송은 또한 피의자의 명단은 새우의 미국 공급자, 콜롬비아, 메릴랜드에 기반을 둔 CP Food Products 주식회사 그리고 태국의 기반을 둔 모회사이며 글로벌 대기업‘Charoen Pokphand Food 유한회사이다.

 

수요일 센프란시스코 연방법원에 접수된 고소에 따라, 싼 물고기를 먹여 잡고, 미지급 임금과 노동을 강요 받는 코스트코의 새우 구매는 지역자치단체에 의해 무시되는 산업을 지원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 심카드가 등록되지 않은 휴대 전화는>

 

모바일 선불 고객은 더 이상 그들의 SIM카드를 등록하는 시간의 확장을 더 이상 할 수 없으며, 격렬한 조치는 원격 폭탄을 폭파하기 위해 등록되지 않은 핸드폰 번호의 잠재적인 사용을 방지할 수 있다.

 

형식적인 결정은 Ratchaprasong의 폭발 후에 국가방송통신위원회(NBTC)에 의해 만들어 졌다.

 

“7 31일 마감일까지 그들의 개인정보를 등록하는 것에 실패한 선불 모바일 사용자들은 지금 차단 될 것이며 아웃바운드 모바일 통화와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 NBTC 사무총장 Takorn Tantasith씨가 말했다.

 

이 사용자들은 다음 한달 동안 수신 전화와 SMS메시지는 여전히 받을 수 있다.

 

우리는 존재하는 모든 등록되지 않은 선불 번호를 우리 통제로 관리할 수 있음을 확인한다라고 Takorn씨가 말했다.

 

등록되지 않은 심카드 없는 휴대 전화는 전화를 할 수 없거나 인터넷 접근이 불가능 하다. Takorn씨는 불법활동을 하는데 쉽게 번호를 이용하는 것으로부터 등록되지 않은 심카드를 사용한 범죄를 예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수요 증가로 설탕 생산 떨어져>

 

세계 설탕 생산은 2015~16년에 좋지 않을 것이나 수요는 아시아 가공식품 사업의 확장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트리스 평가의 산업조사에 따르면 약해지는 국제 경제 는 여전히 가격에 부담을 주어 증가하는 수요는 가격을 보조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2015-16년의 국제 설탕 생산은 중국과 인도의 재배 지역에서 감소하기 때문에 174만톤으로 떨어질 전망이다.

 

반면, 설탕 수요는 중국에서 가공식품 분야의 성장과 더 많은 설탕 재료의 필요로 인해 상승 할 것으로 예상된다.

 

트리스 평가에 따라 경제 전망과 식품과 음료의 수출뿐만 아니라 수요가 약화로 국내 설탕소비 또한 떨어질 것으로 예상 된다.

 

<경찰은 폭발범을 추적하기 위해 인터폴에게 도움을 요청>

 

당국은 에라완 사원에서 20명이 사망한 폭탄을 설치한 남자를 추적하기 위해 인터폴에 도움을 요청했으며, 인터폴에 용의자 사진을 전송했다.

 

초기에는 월요일 폭발 조사에 있어 외부의 도움을 꺼려 했으나, 경찰 대변인 Kissana Phatsanacharoen씨는 우리는 도움을 요청했다라고 했다.

 

경찰은 폭발전에 붐비는 사원에서 흐릿한 영상에 잡힌 배낭을 맨 젊은 남성이 외국인이라 의심했다. 그러나 Kissana씨가 말하길 태국 경찰은 인터폴에게 그들의 외관이 어떠한 특정 국가 또는 지역에 초점을 맞추지 않는다고 말했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수사의 방식과 또한 우리가 찾고 있는 용의자의 외관을 보냈다라고 Kissana씨가 덧붙였다.

 

Prayut Chan-o-cha총리는 처음에 공격은 태국의 문제이고 내부적으로 해결해야 한다고 말했다.

경찰은 영상에 잡힌 노란 셔츠를 입은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외국인에 대한 체표영장을 발부하고 영상에 찍힌 다른 두 남성도 공범자일 것이라고 말했다.

 

 

 <태국뉴스는 한아시아에서 번역 제공하는 것으로 무단 발체를 금하며 허가된 사용자께서는 출처를 명기해 주시기 바랍니다출처를 명기하지 않으실 경우 사용허가를 취소합니다.>>

 

5.jpg (52.3Kb) (8)
4.jpg (52.2Kb) (8)
3.jpg (38Kb) (9)
2.jpg (66.4Kb) (8)
1.jpg (28Kb) (16)
작성자: 한아시아뉴스 , 작성일 : , 수정일 :
댓글 10 | 엮인글 0

[2022.11.25] 파타야 해변에서 발견된 나체 노숙자
다음글이 없습니다.



새로 올라온 글

%3Ca+href%3D%22..%2Fthai%2F%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HOME%3C%2Fspan%3E%3C%2Fa%3E+%3E+%3Ca+href%3D%22..%2Fthai%2Fnews.php%22+class%3D%22Klocation%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ED%83%9C%EA%B5%AD%EB%89%B4%EC%8A%A4%3C%2Fspan%3E%3C%2Fa%3E+%3E+%3Ca+href%3D%22..%2Fthai%2Fnews.php%3Fmid%3D12%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HAN%EB%89%B4%EC%8A%A4%3C%2Fspan%3E%3C%2Fa%3E+%3E+%3Ca+href%3D%22..%2Fthai%2Fnews.php%3Fmid%3D72%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ED%83%9C%EA%B5%AD%EB%89%B4%EC%8A%A4%3C%2Fspan%3E%3C%2Fa%3E